미스터트롯2, 드디어 오늘 첫 방송! 출연자는 누구?
트로트 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TV조선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드디어 오늘(22일) 첫 방영됩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을 걸고 벌어지는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MC는 이번에도 김성주가 맡았으며 심사위원으로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가 출연합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미스터트롯' 시즌1 마지막 방송일인 2020년 3월 12일에서 시작한 카운트가 시즌2 첫 방송일인 2022년 12월 22일에 정지함으로써, 참가 신청자들의 3년 간의 기나긴 기다림을 가장 먼저 조명했습니다.
이번 방송에는 지난 7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집한 미스터트롯2 참가자 중 최종 118명이 나와 활약하게 됩니다.
이중 배우 한정수, 뮤지컬배우 겸 가수 김용석, 배우 남동현, 가수 성리, 뮤지컬배우 박도해, 배우 이은호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고요. 트로트 가수 노지훈, 재하 등도 도전장을 냈고 봅슬레이 국가대표 강한, 개그맨 손헌수, 가수 더레이, 가수 성민, 업텐션 멤버 선율, 래퍼 슬리피, 자영업자, 쇼호스트, 아나운서, 초등학생, 슈퍼모델 출신 등 다양한 직업군이 최종 참가자로 나섭니다.
제작진은 "뚜껑을 열어보면 이유 없는 1등은 없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될 것"이라며 긴 말이 필요 없는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오늘 첫 문을 여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오늘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됩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을 시청자 분들, 10시에 본방 사수하러 갑시다.